allmu2017년 6월 24일 토요일 팜뉴스

로그인

  |  

회원가입

pharm

검색
팜스퀘어

allmu2017년 6월 24일 토요일

로그인

pharm news

팜스퀘어
HOME > 팜스퀘어 > ?쒗뭹?뚭컻

활성 비타민 3종 보강 ‘메가트루 액티브’

유한, 고함량 기능성 비타민 OTC 블록버스터 기대

 

목록 보기

활성 비타민 3종 보강 ‘메가트루 액티브’

유한양행(대표 이정희)이 고함량 비타민 신제품 ‘메가트루 액티브’를 출시한다.

‘메가트루 액티브’는 활성화 비타민3종(비타민 B1(벤포티아민),B2(리보플라빈 부티레이트), B6(피리독살 포스페이트)이 보강된 고함량 기능성 비타민으로 체내에 빠르게 흡수되어 강력한 효과가 오래 지속되도록 만든 제품.

특히, B1인 벤포티아민은 다른 비타민 B1보다 빠르게 흡수되며 혈중농도가 높게 유지돼 생체 이용률이 높아 체내에서 오랜 시간 동안 유지되는 특장점을 지녔다고 한다.

이러한 활성형 비타민 3종의 효과로 체내 흡수율 증대, 혈중농도 유지시간 증대, 체내 흡수 농도 증대로 빠른 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 피로회복, 신경통, 근육통, 위장관 장애, 간 대사 능력 감소, 영양이 부족한 병중.병후의 환자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는 회사 측의 설명이다.

신제품은 활성 비타민 외에도 한국인에게 부족한 비타민D는 물론 UDCA, 비타민B군 4종, 아연, 셀레늄 등을 함유했고, 무타르 색소 사용과 알약 크기를 줄여 소비자의 복용 편의성을 증대시킨 제품이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활성형 비타민이 보강된 ‘메가트루 액티브’는 성분 차별화를 통하여 고함량영양제 시장에서의 확고한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질 것 “ 이라며 이후 ”런칭 시기에 대규모 심포지엄을 통해 제품 정보와 특장점 알리기에 적극적으로 나서겠다“고 밝혔다.

유한양행은 2012년 고함량 기능성 비타민제인 ‘메가트루’를 시장에 선보인 이후 중장년층을 위한 ‘메가트루 골드’, 이세돌을 광고모델로 제품 성장과 인지도를 이끈 ‘메가트루 포커스’에 이어 활성 비타민이 보강된 ‘메가트루 액티브’에 이르기 까지 고함량 기능성 비타민 시장의 세분화된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작년 메가트루 포커스로 전년대비 2배 이상의 성장을 이끈 메가트루 브랜드는 이번 메가트루 액티브 출시로 OTC 시장에서 블록버스터라 불리우는 100억을 넘어서 고함량 비타민 시장과 유한양행의 대표 품목으로의 성장을 준비하고 있다..

- Copyrights ⓒ PHARM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People &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