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mu2018년 7월 18일 수요일 팜뉴스

로그인

  |  

회원가입

pharm

검색
팜뉴스

allmu2018년 7월 18일 수요일

로그인

pharm news

팜뉴스
HOME > 팜뉴스 > People&News

대림성모병원, 제2회 청암심포지엄(7/4)

팜뉴스 (pharmnews@pharmnews.co.kr) 다른기사보기 

2018-07-04 오전 9:00 페이스북 트윗터 목록 보기 프린트

대림성모병원(병원장 김성원)이 오는 7월 4일(수) 오후 6시 서울 베스트웨스턴 프리미어 구로호텔에서 ‘제2회 청암심포지엄’을 개최한다.

올해 개최되는 제 2회 청암심포지엄은 미래 의료 사회의 흐름에 유연히 대처하기 위한 ‘4차 산업혁명과 의료계 미래’ 세션을 비롯해 환자 교류가 잦은 유방암, 당뇨 치료의 최신지견에 대한 세션과 각 주제에 대한 의견을 교환할 수 있는 공론의 장도 마련됐다.

대림성모병원 김성원 병원장은 “지난해 여러 병·의원으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받은 청암 심포지엄이 더욱 풍성하고 유익한 프로그램으로 제 2회를 준비하고 있다.” 라며 “대림성모병원은 국내 대표 종합병원으로서 협력 병·의원과 상생할 수 있는 방향을 지속적으로 모색해 나갈 것이며, 제2회 청암심포지엄이 의료계의 소통의 장은 물론 우리나라 의료전달체계의 올바른 기반을 다질 수 있는 디딤돌이 되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한편, 제2회 청암심포지엄은 온라인 사전신청 사이트(http://ibmed.kr/dr_201807)를 통해서도 등록이 가능하다. 사전신청 접수 기간은 6월 24일까지이며, 신청 가능한 대상자는 병·의원 의료진은 물론 행정부서 관계자도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대림성모병원 진료협력센터 (문의전화 02-829-9130)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 Copyrights ⓒ PHARM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체댓글 0

People &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