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mu2018년 4월 22일 일요일 팜뉴스

로그인

  |  

회원가입

pharm

검색
팜뉴스

allmu2018년 4월 22일 일요일

로그인

pharm news

팜뉴스
HOME > 팜뉴스 > 건식/화장품

오츠카, 네이처메이드’ 모델로 김고은 발탁

건강 고민에 맞춰 7가지 라인업 선보여

이헌구 (hglee@pharmnews.co.kr) 다른기사보기 

2018-04-16 오후 1:41 페이스북 트윗터 목록 보기 프린트

한국오츠카제약(대표 문성호)이 미국 판매 1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네이처메이드’ 비타민의 광고 모델로 배우 김고은을 발탁했다고 16일 밝혔다. 



다양한 작품에서 밝고 활력 넘치는 이미지를 보여준 김고은은 평소 운동 등 철저한 자기관리를 통해 건강한 생활을 추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오츠카는 이러한 김고은의 이미지가 네이처메이드 브랜드 컨셉에 잘 부합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김고은은 “작품 활동을 하다 보면 불규칙한 스케줄로 인해 제대로 된 식사도 챙겨먹기 쉽지 않은데 네이처메이드 비타민은 함량까지 과학적으로 설계돼 손쉽게 종합적인 영양관리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네이처메이드는 지난 3월 국내 론칭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주요 영양 성분 함량이 일일 영양 기준치에 맞춰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한국인들의 주요 건강 고민에 맞춰 7가지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으며 공식 브랜드몰 및 주요 온라인몰,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배우 김고은은 다음 달에 공개될 광고 촬영을 시작으로 네이처메이드 브랜드 모델로서 공식적인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 Copyrights ⓒ PHARM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체댓글 0

People &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