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mu2018년 5월 24일 목요일 팜뉴스

로그인

  |  

회원가입

pharm

검색
팜뉴스

allmu2018년 5월 24일 목요일

로그인

pharm news

팜뉴스
HOME > 팜뉴스 > People&News

씨엔알리서치, 김문갑 부사장 선임

최고기술책임자 역할 수행…글로벌 임상시험 저변 마련 기대

팜뉴스 (pharmnews@pharmnews.co.kr) 다른기사보기 

2018-02-07 오전 10:26 페이스북 트윗터 목록 보기 프린트

㈜씨엔알리서치(대표 박관수)는 지난 2월 1일자로 김문갑 신임 부사장을 선임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선임된 김문갑 부사장은 서울대학교 수의과대학을 졸업하고, 동대학원 보건통계학 석사와 미국 존스홉킨스 대학교 보건통계학 박사 과정을 밟았다.

1994년부터 ㈜한국 엠에스디, ㈜종근당을 거쳐 ㈜시믹코리아(대표이사), 퀸타일즈트랜스내셔널코리아(임상담당 이사), ㈜아크로반(대표이사), 바이오인프라 임상담당 부사장을 역임하는 등 지난 25년간 제약/바이오, 생동성시험기관, 임상CRO 등 관련 업계 내 최고 전문가로 활동해 온 만큼 씨엔알리서치가 추진 중인 글로벌 임상시험 저변 마련 사업의 도약이 기대된다.

앞으로, 김문갑 씨엔알리서치 부사장은 사내 임상 Data Management 서비스와 Biostatistics 서비스 파트를 총괄하는 최고기술책임자(CTO, Chief Technology Officer)로서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김문갑 부사장은 “씨엔알리서치가 아시아를 대표하는 글로벌 CRO로서 도약하는 시점에 합류하게 되어 막중한 책임을 느낀다”며, “CDISC를 포함한 글로벌 스탠다드에 맞춘 품질 향상을 통해 해외 진출을 희망하는 국내 바이오 회사들이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가 되기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 Copyrights ⓒ PHARM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체댓글 0

People &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