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mu2017년 12월 16일 토요일 팜뉴스

로그인

  |  

회원가입

pharm

검색
팜뉴스

allmu2017년 12월 16일 토요일

로그인

pharm news

팜뉴스
HOME > 팜뉴스 > 포토뉴스

GSK, ‘플루-프리 캠페인’ 전개

인플루엔자 본격 유행 시즌 앞서 ‘테트라 독감 예방법’려

팜뉴스 (pharmnews@pharmnews.co.kr) 다른기사보기 

2017-11-29 오전 9:48 페이스북 트윗터 kakao 목록 보기 프린트

GSK(대표 홍유석)는 인플루엔자 본격 유행 시즌에 앞서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인플루엔자를 제대로 ‘알고’, ‘예방’하고, ‘실천’할 수 있게 독려하는 ‘플루-프리 캠페인(Flu-Free Campaign)’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GSK는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사내 화장실을 ‘플루-프리 존(Flu-Free Zone)’으로 지정해 직원들이 인플루엔자 예방을 위한 개인 위생 수칙과 기침 에티켓 등 4가지 단계별 예방법을 숙지하고 실천하도록 했다.

또 사내 ‘플루-프리 데이(Flu-Free Day)’를 개최, ‘독감지식 OX퀴즈’ 이벤트를 통해 인플루엔자 예방에 대한 임직원들의 관심과 참여를 이끌어냈다.

플루아릭스 테트라는 세계 최초 FDA 승인을 받은 불활화 4가 독감백신으로 국내 처음 승인됐다. 만 3세 이상 소아·청소년부터 고령층 당뇨병·만성호흡기질환·심혈관질환 등 만성질환을 가진 환자들도 접종 가능한 4가 독감백신으로 면역원성과 안전성 데이터를 확인했다.

한편 GSK는 전 임직원과 직계 가족을 대상으로 인플루엔자 백신의 무료 접종 지원을 실시하고 있다.

- Copyrights ⓒ PHARM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체댓글 0

People &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