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mu2017년 8월 18일 금요일 팜뉴스

로그인

  |  

회원가입

pharm

검색
팜뉴스

allmu2017년 8월 18일 금요일

로그인

pharm news

팜뉴스
HOME > 팜뉴스 > 약사/약학

인천시약, 사랑의 후원금 1900여만원 기부

인천가톨릭사회복지회 통해 6개 복지시설 이웃에 전달

권미란 (rani@pharmnews.co.kr) 다른기사보기 

2017-08-11 오후 4:19 페이스북 트윗터 kakao 목록 보기 프린트

인천광역시약사회(회장 최병원)는 인천시청에서 ‘사랑의 후원금’ 1,891만6,500원을 사회복지법인 인천가톨릭사회복지회에 전달했다고 11일 밝혔다. 



앞서 지난 6월 23일 여약사회 자선다과회를 통해 후원금을 마련했으며, 인천가톨릭사회복지회는 해당 후원금을 운영 중인 인천자모원, 스텔라의 집 등 6개소 복지시설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순차 전달할 예정이다.

최병원 회장은 “회원들의 정성으로 마련된 성금이 나눔으로 더불어 사는 밝은 사회분위기 확산에 기여할 수 있어서 기쁘고, 약사회 회원들의 마음이 소외계층 이웃들에게 잘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인천시약사회는 그동안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이웃사랑성금, 장학금, 네팔 지진피해 구호성금 등 각종 성금 기부 활동을 활발히 하고 있다.

또한, 지역아동센터, 이주노동자 건강센터‘희망세상’, 휴먼네트워크, 레바논 평화유지단 등 각종 단체에 의약품 지원 및 복약지도 등 의료지원에도 적극적으로 앞장서고 있다.

이번 전달식에는 유정복 시장을 비롯한 최병원 인천시약사회장, 이정민 여약사회장, 이상희 인천가톨릭사회복지회 회장 등이 함께 했다.

- Copyrights ⓒ PHARM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체댓글 0

People & News